즐겨찾기 추가
시작페이지 등록
  • 1544-4911
  • 09:00~18:00
    NO. 757 날짜 2021-01-14 11:09:49
    [안내] 오토택스 인쇄오류건 조치안내

    안녕하세요 오토택스 솔루션운영팀입니다.

    2021년 1월12일부로 Adobe Flash Player의 지원이 종료되면서,

    오토택스 솔루션 내 "인쇄"버튼이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는문제가 발생했습니다.

    현재는 보완 조치를 완료하여, 금일부터 정상화가 되었음을 안내드립니다.

    문서 출력작업을 진행하고자 하는 고객님께서는 이전과 동일하게

    인쇄를 하고자하는 문서 선택 후 인쇄 버튼을 클릭하여 주시길 바랍니다.

     

    1)문서 인쇄 시 출력물에 테두리(선)가 표시되지 않는 경우엔
    아래 인쇄 설정을 꼭 확인하여 주시길 바랍니다.

    ※익스플로러 인쇄설정방법

    -익스플로러 파일(우측상단)>페이지설정에서 "배경색 이미지인쇄"에 체크

     

    ※크롬/엣지 인쇄설정방법

    -인쇄-설정더보기-"배경 그래픽" 체크 


    2) 인쇄가 크게 되거나 화면이 잘리는 증상이 있으신 경우
    인터넷익스플로어상 도구-호환성보기설정-오토택스사이트주소 제거를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  또한, 일부 pc에서 인쇄버튼을 누를 시 오토택스 사이트로 넘어가지는 현상이 발생하신다면

    브라우저 종료후 재실행 또는 페이지 새로고침(CTRL+F5)을 하여 재접속시 정상적으로 이용 가능합니다.

     

    몇일간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죄송하단 말씀을 드리며,

    앞으로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오토택스 서비스가 되도록 하겠습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