즐겨찾기 추가
시작페이지 등록
  • 1666-0216
  • 10:00~17:00
    점심시간 : 12:00~13:30
    NO. 789 날짜 2024-06-25 16:17:38
    [공지] 오토택스 인쇄 관련 오류사항 안내

    안녕하세요 오토택스 솔루션 운영팀입니다.
    오토택스 인쇄 관련하여 오류사항 안내드리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

    * 오류사항
    1. 익스플로러 모드 이용시 계산서, 거래명세서 등 윗부분만 보임
       → 엣지나 크롬을 이용하시면 문제없이 출력되나,
           익스플로러 모드만 이용하시는 업체의 경우 조금만 기다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           
       ※ 익스플로러 모드인데 엣지로 혼동하시는 경우가 있는데, 아래처럼 익스플로러 모드를 완전히 해제해주셔야 합니다.
         : 엣지 우측 상단 - 점 세개(...) 클릭 - 'Internet Explorer모드 종료' 클릭 후,
           엣지 좌측 상단 - 익스플로러 아이콘 모양 클릭 - 'Internet Explorer모드에서 이 페이지를 다음번에 열기' 해제

    2. 인쇄 시 계산서나 거래명세서에 글자만 보이고 표 테두리가 보이지 않는 경우
     1) 인쇄 클릭 - 설정 더보기 - 기타 설정 - '배경그래픽' 체크
     2) 프린터 시스템으로 뜨는 경우는 창을 끄고, 우측 마우스 클릭하여 인쇄 미리보기 열기
        - 설정(톱니바퀴) 클릭 - '배경색 및 이미지 인쇄' 체크


   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
   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는 오토택스 서비스가 되겠습니다.

    감사합니다. 오토택스 드림